우메하라 다이고의 하이라이트 경기!!

 

 

우메하라 다이고 아시죠??

 

스트리트파이터 게임을 좀 하시는 분이나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은

 

익숙한 이름이실거에요 ㅋㅋㅋㅋㅋ

 

 

완전 스트릿파이터 게임 신이라고 하는데

 

 

저 완전 어릴 때 했던 게임이었거든요 ㅋㅋㅋㅋ

그때 진짜 거짓말 안하고

 

학원에 그 게임오락기가 있었는데

 

남자애들 저한테 완패!

 

선무당이 사람잡는다고 아무거나 막 누르니까 다이겼어요 ㅋㅋㅋ

 

본의아니게 제가 끝판왕이 되었지만..ㅋㅋㅋ

 

 

 

하이라이트 경기인데요 ㅋㅋㅋㅋㅋ

 

 

진짜 제가 강추하는 장면은

9분 58초! 꼭 보세요

 

 

총 12분 짜리 영상이에요~

 

 

 

 

 

저런 블로킹 첨봄,,,;;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