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소식, 리뷰, 팁, 그리고 제이슨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새로운 게임의 소개부터 다양한 게임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메이플 스우 리마스터 내용 총정리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메이플 스우 리마스터

메이플스토리 21주년 기념: 스우 리마스터 업데이트 및 빅토리아컵 이벤트 개최!

스우 리마스터 업데이트

넥슨은 2024년 4월 18일 메이플스토리 21주년 기념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블랙헤븐의 동력원, 군단장 '스우'의 리마스터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리마스터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공격 패턴과 일러스트, 신규 리워드, 기념 이벤트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새로운 공격 패턴과 일러스트

리마스터된 스우는 공격 패턴이 더욱 다양하고 복잡해져 도전성이 높아졌습니다. 또한, 그래픽이 개선되어 더욱 강력하고 위협적인 모습으로 표현되었습니다.

신규 리워드

스우 리마스터를 격파하면 신규 칠흑의 보스 세트 장신구 아이템 '컴플리트 언더컨트롤' 및 '섬멸병기 스우로이드' 등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념 이벤트: 검은 천국을 향해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되는 '검은 천국을 향해' 이벤트에 참여하여 스우를 격파하면 '검은 천국의 심장', '100만 메이플포인트 교환권', '스우 아크릴 스탠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컵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21주년을 기념하여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운동회 '빅토리아컵'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미니 게임과 퀘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메이플 스우 리마스터 내용 총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와 무료 쿠폰 받아보세요!

Posted by 껨조이
,
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소식, 리뷰, 팁, 그리고 제이슨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새로운 게임의 소개부터 다양한 게임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카러플 노르테유2 신규 시즌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카러플 노르테유2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 25 노르테유2 업데이트 내용 정리

새로운 트랙과 콘텐츠:

  • 노르테유 스카이웨이, 노르테유 코스모웨이, 님프 달의 정원 등 새로운 트랙이 순차적으로 추가됩니다.
  • 하이라이트 카트바디 플라즈마 코멧과 플라즈마 글로우가 공개됩니다.
  • 이 외에도 다양한 신규 카트바디와 캐릭터가 추가됩니다.

레벨 및 숙련도 시스템:

  • 최고 레벨이 120레벨에서 128레벨까지 확장됩니다.
  • 랭킹전 참여 시 숙련도 포인트를 획득하는 카트 숙련도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4주년 기념 이벤트:

  • 4월 26일부터 6월 9일까지 게임 접속 및 이벤트 참여로 4EVER 코인을 모아 각종 4주년 기념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5월 3일부터 5월 15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초청장 아이템을 획득하고 정해진 기간에 사용하면 4EVER 세트(남) 및 4EVER 테두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5월 5일부터 5월 12일까지 타이어 조각 아이템을 레전드 카트바디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 4월 18일부터 29일까지 4주년 기념 어워즈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에리니(14일) 캐릭터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기프티콘을 추가 선물합니다.
  • 4월 19일부터 5월 10일까지 매주 금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되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카트바디, 펫, 플라잉펫, 건전지 등을 지급합니다.
  • 4월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매일 랭킹전과 클래식 모드를 완주해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을 사용하면 흑기사 리파인(영구) 카트바디 등 주요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이폰15 프로 맥스, 4EVER 기프트 박스(굿즈) 등 4배 확대된 규모의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4주년 쿼드러플-슈퍼위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사이트에서 시즌 25 노르테유2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카러플 노르테유2 신규 시즌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와 무료 쿠폰 받아보세요!

Posted by 껨조이
,
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소식, 리뷰, 팁, 그리고 제이슨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새로운 게임의 소개부터 다양한 게임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워처오브렐름 쿠폰 티어 리세까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워처오브렐름

워처오브렐름은 문톤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롤플레잉 비디오 장르입니다. PC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고, 12세 이용가입니다.

100명 이상의 다양한 영웅이 존재해서 내가 원하는대로 영웅 조합을 구성해볼 수 있고, 전략적인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스토리 자체가 마법 세계의 혼란을 잠재워 이 땅을 구해내는 것이기 때문에 게임을 하면서 스토리에 몰입하기 좋았습니다. 비슷한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이 많지만 워처오브렐름에서 느껴지는 유저 친화적인 느낌은 뭔가 다르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워처오브렐름 쿠폰

워처오브렐름의 쿠폰 코드입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은 N29EMZ222AY로 다이아 300개를 받을 수 있는데요, 쿠폰 보상이 다 그렇듯이 조금 짠 편입니다. 다만 영웅 공략 공모전 이벤트와, 가장 싫어하는 적 댓글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추가적인 다이아를 받을 수 있으므로 라운지에서 쿠폰 소식과 쿠폰 이벤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워처오브렐름 리세

워처오브렐름 리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12

영웅 소환은 1-12에서 할 수 있으므로 1-12까지 진행해주세요.

워처오브렐름을 처음 시작하게 되면 재화를 받는데요, 그걸로는 리세마라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보유한 영웅의 성능을 확인하고 등급표와 티어를 참고해서 이륙하시면 됩니다. 소환 컨텐츠가 오픈한 후 제공되는 재화로 뽑기를 해주세요. 리세 난이도를 봤을 때는 보통이라고 보여지고 사실상 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여러장이 필요하니 리세의 효율이 높다고 볼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워처오브렐름 티어

워처오브렐름의 티어입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라야, 레굴라스가 부동의 1티어로 5성 등급의 노란 테두리 캐릭을 주로 육성하시되 라야, 레굴라스를 중점으로 키워주시는 게 좋습니다. 소대별로 중요한 캐릭터가 나뉘는데 무과금 티어의 경우에는 파수꾼 소대의 캐릭터 티어가 높습니다. 과금러의 경우에는 효율이 안 좋지만 무과금은 대부분 파수꾼 소대를 사용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보통은 딜러를 주로 키우는데 워처오브렐름 티어는 힐러인 라야와 탱커인 레굴라스를 중요하게 봅니다.


오늘은 워처오브렐름 쿠폰 티어 리세까지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와 무료 쿠폰 받아보세요!

Posted by 껨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