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연인들의 일상

 

 

부러워 하지마세요,,, 또르르,,,,,

 

 

저의 로망이 가득한 사진들이라서,,ㅋㅋㅋㅋ

 

 

 

우선 패스,, 내가 저런 몸매는 아니고,,

한국에서 저러면 온갖시선을 다 받아야함..

풍기문란죄 신고 ㅋㅋㅋㅋㅋ

 

 

크,,

신혼부부들 로망아닌가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이런 배려 좋다

 

어허허ㅓㅓㅓ허

남자가 섬세해야만 가능합니다

(여자보다 고대기를 잘하면 ㅇㅈ)

 

마사지 주물주물 ㅋㅋㅋㅋ

저는 복근만 보이네요 ㅋㅋㅋㅋ

 

이 사진 너무 좋음

여자가 작아보임 ㅠㅠㅠㅠ

 

그래서 덩치있는 남자 너무 좋음 ㅠㅠㅠ

 

 

 

ㅋㅋㅋㅋㅋ

와,,,

노인부부들도 ㅠㅠㅠㅠㅠㅠ

저도 진짜 흰머리가 나도 저렇게 커플티 입고 손잡고 다니고 싶어요

님아 그강을 건너지 마오 너무 감동적이고 슬펐음 ㅠㅠ

 

 

ㅠㅠㅠㅠ배려 좋아

 

여자분 몸매가.. ㄷㄷ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 혈관이에요? 힘줄이에요? 장난 아니다

 

 

깨알 스킨십 ㅠㅠ

 

 

깍지손 끼고 가는 거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이렇게 일상적인 데이트도 너무 좋고

 

 

 

신발끈 ㅋㅋㅋㅋㅋㅋㅋ

길 한복판에서 하는 건 민폐데스,,,,

 

신발가게인가?ㅋㅋㅋㅋ

 

 

달달하네요ㅠㅠ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