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바꾸기 어플 사진 모음~

 

 

저는 아이폰이 아니라 안드로이드를 쓰는 관계로

아쉽게 별로 다양하지는 않네요 ㅋㅋㅋ

 

플레이스토어에

MSQRD 검색하면

 

제일 평점 좋은걸로 하시면 되요

 

처음에 잘못다운받아서 ㅋㅋㅋ 뭐야 꼬졌네 ㅋㅋㅋ이랬는데

알고보니 제가 잘못다운 받은거

 

 

 

아직 사용안해봤는데 얼굴은 바뀌는 거 맞겠죠?

 

 

저렇게 얼굴바뀌는 것도 있고

호랑이 사자 표범 등등 다양하게 얼굴 가면도 있음

생각보다 잘 합성되서 놀랐음 ㅋㅋㅋ

 

근데 아이폰이 훨 많대요

 

얼마전에 핸드폰 바꾼건데 ㅠㅠㅠㅠㅠ

 

 

그러고보니까 외국사진이 훨 많음 ㅋㅋㅋㅋ

 

 

첫번째 사진부터 너무 충격이었음 ㅠㅠㅠ

 

징그럽기도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ㅋㅋㅋ

 

유쾌함 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