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국의 핫도그 스타일

 

 

핫도그 맛있죠 ㅠㅠㅠ

 

이상하게 평소에는 생각 안나다가

 

동물원같은 유원지가면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ㅋㅋㅋㅋㅋ

 

츄러스보다 핫도그가 훨씬 맛남

 

 

지금 우리나라는 만득이 핫도그가 인기있죠???

 

옥수수인가 감자인가 오돌토돌하게 생긴 핫도그

(생긴건 징그러움ㅠ)

 

요즘 마약핫도그로 해서 다양한 종류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옥수수핫도그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ㅋㅋㅋㅋ

 

 

 

세계 각국의 핫도그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다른 나라들은 핫도그를 어떻게 먹는지

 

 

 

 

한국,일본,독일, 필리핀,페루,조지아 외에는 다 비슷비슷하네요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핫도그에 다들 야채가 들어가는 듯..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