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힙합 스웩(swag)

 

 

 

저희 때도,, 한참...

똥싼바지..

그게 유행했었죠,,,ㅋㅋㅋㅋ

 

엉덩이 골이 다보여가지고,,, ㅋㅋㅋㅋ

 

그때 어떻게 입고 다녔는지 모르겠음

 

남자애들 앉으면 팬티랑 다보이고 ㅋㅋㅋㅋ

 

그러고 잠깐 그러고 바로 스키니로 바뀐것같아요,,

 

교복 바지도 치마도 블라우스도 다 그렇게 줄였던 것 같음

 

지금보면 완전 아가옷이에요 ㅋㅋㅋㅋㅋ

 

어떻게 입었는지..;;;

 

힙합바지 하면 대표적인게

 

저스틴 비버,,, 팬티보이게 입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그 저스틴 비버보다 더 대단한사람들 많네요 ㅋㅋㅋㅋ

 

아래 보면,,,

내려 입을 수록 더 스웩이 넘치나봐요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이게 ㅠㅠㅠ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