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은 안통해도 외모는 통한다!

 

 

이영상을 보는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굉장히 자괴감이 들듯,,,ㅠㅠㅠㅠㅠ

 

 

줄리엔강이 웬만큼 잘생겨야지 ㅠㅠㅠ

 

 

영상 한번 보세요,,,ㅋㅋ

 

 

 

 

방청객.. 아... 이목소리 왜이리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하...줄리엔강이니까...

그냥 잘생겨서 가능...ㅠㅠㅠ

 

3.2.1 하는데 사진찍어달라고 ㅋㅋㅋㅋㅋ

 

작업걸지 않아도 알아서 오는구나 휴ㅠ

 

근데 여자들 왜이리 이쁨ㅠㅠㅠㅠㅠ

 

 

 

 

 

 

 

 

줄리엔강이 잘생긴거 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