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촬영현장 수준,,

 

 

 

요즘은 웬만하면 cg로 안하려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어떤 영화 촬영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대단하네요,,

 

저러다 NG 한번나면 손실이 어마어마할듯,,,

 

 

 

엣지오브트모로우인가...

 

 

 

 

 

 

이건 별도 ㅋㅋㅋㅋ

 

 

인도영화인데요

 

인도영화 사상 최고 제작비가 들어간 작품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맛에 보는거지 ㅋㅋㅋ

 

 

영화 재목은 전사 바후발리라고 합니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