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아빠에게 맘놓고 애 못맡기는 이유

 

아빠가 애 볼때

아빠들이 손은 잡기 싫어한가봄,, ㅋㅋㅋ

아래보면 손잡는 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들이 다 똑같네,,

(지금 제가 아래에서부터 코멘트를 달아서.. )

 

 

어머,,

아 담배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도 귀차니즘이던데..

 

얼마나 귀찮으면,,,,,ㅋㅋ

 

안쓰럽..

 

ㅋㅋㅋㅋㅋㅋ귀여워

아가가 근육이 남다른데?

보통 고꾸라지는데 ㅋㅋㅋ

 

ㅠㅠㅠㅠ

고되지 ㅠㅠ

아 훈훈한냄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선은 나도,,

 

 

으쌰으쌰.. 아가 힘내 ㅋㅋㅋ

 

그거 닮았음 해마ㅋㅋㅋㅋㅋㅋㅋㅋ

 

와,,내 얼굴이 따갑다...ㅋㅋ

 

 

이거 잘나온듯 ㅋㅋㅋㅋㅋ

 

이건 우리아빠도 이렇게 해줬지요 ㅋㅋㅋㅋ

어렸을 때 아빠무릎에 타고 싶어서 떼부림 ㅋㅋㅋㅋ

 

 

아빠들 힘은 대단한듯,,

 

이건 나도 무서울듯,,,

 

BOEps.gif

와,,, 미끄러지면 어떻게 할라고 ;;;

 

 

 

1398361344_superdad_saves_kid_from_being_run_over_by_toy_car.gif

이건 진짜 위험천만했다...

그와중에 아빠 진짜 빠르네,,,

 

 

그래도 저렇게 놀아줘야 애들 뭐에 좋다는데,.,,

암튼 아빠만의 저런역할이 필요하긴하다고

 

하지만 너무 위험천만하면 진짜 아내들한테 맞죠,,,

 

 

제가 조카들한테 저렇게 놀아줌

(팔이 너무 아파ㅠ)

 

 

 

손이나 팔만 잡는 경우가 거의 없는 경우는

아마 팔빠지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인가..

제 추측이에요 ㅋㅋㅋㅋ

 

저도 팔빠진적이 있어서,,ㅎ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