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넘버원 알죠?ㅋㅋㅋㅋㅋ

 

뭐만 하면 죽는거,,,

 

넘버원에서는 살아남는게 기적이에요 ㅋㅋㅋ

 

 

이승탈출넘버원이라고 했던가 ㅋㅋㅋ그러던데

 

 

위기탈출넘버원에서 나온 황당한 죽음?이라고 해야되나 ㅋㅋㅋ

어이없는 죽음?

 

 

 

이건 좀 위험하다고 최근에 나왔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이거 냉면이 너무 길어서 기도에 막혀서 그런거였나,,

ㅋㅋ여기서부터 황당함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죽어야겠네...;

 

 

무슨 봉변이야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 킬

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아마 위험할거임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