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가 말하는 강호동/이수근/나영석PD ㅋㅋ

 

 

근 10년간을 지켜봐온

경험담에서 우러나오는 말임 ㅋㅋㅋㅋㅋ

 

진짜 신서유기에서 승기가 하드캐리했는데 ㅠㅠ

 

승기 예능감 좋음 ㅠㅠ

 

 

머리보니까 군대에서 보냈나... ㅋㅋㅋㅋ

 

뭔가 살이 빠진것 같기도 하고 초췌해보이네 ㅠㅠ

 

 

신서유기 시즌2에는 승기대신에 안재현이 나온다는데

잘해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맨 아래 영상있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표정봐 진지하다 ㅋㅋㅋㅋ

 

 

지원이는 빠졌는데

 

은지원한껀 영상으로 보세요 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