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3.25 발로란트 닉네임 변경하는 법과 추천 닉네임
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소식, 리뷰, 팁, 그리고 제이슨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새로운 게임의 소개부터 다양한 게임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발로란트 닉네임 변경하는 법과 추천 닉네임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발로란트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한 5대5 팀 전투 FPS 게임 발로란트는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팀원들과 협력하여 적을 제압하고 스파이크 설치/해제를 통해 목표 지점을 차지하는 것이 목표인 발로란트는 단순한 FPS 게임을 넘어 전략적인 팀워크와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합니다.

발로란트의 매력은 독특한 능력과 스킬을 가진 다양한 요원에서 시작됩니다. 각 요원은 공격, 척후, 지원, 감시 등 4가지 역할로 분류되어 있으며, 팀 구성과 조합에 따라 전략 수립이 달라집니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는 공격 요원을 선택하여 적을 제압하고, 전략적인 지원을 원하는 플레이어는 지원 요원으로 아군을 돕고, 팀의 정보 전달을 책임지는 척후 요원, 그리고 중요한 지점을 방어하는 감시 요원까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팀 전략에 맞는 요원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닉네임 변경하는 법

1. 발로란트 닉네임이 라이엇 아이디로 대체됨에 따라 우선 라이엇게임즈 공식사이트로 들어가줍니다.

2. 라이엇 공식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하면 우측 상단에 본인의 라이엇 아이디가 보이는데요. 그 부분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 대면 설정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설정을 눌러주세요.

들어가면 발로란트 닉네임 변경하는 법을 알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닉네임이 있는데요, 하나는 게임 닉네임이고, 하나는 태그 라인입니다. 한 번도 바꾸지 않은 사람이라면 ex) 라이엇#kr1 이렇게 되어 있을 겁니다. '라이엇' 부분이 게임 닉네임, #kr1이 태그라인입니다. 각각 항목을 원하는 걸로 채워주세요. 닉네임 규정이 바뀐 후로는 태그 라인까지 검색해서 op.gg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을 유의해서 바꿔주셔야 합니다.

다 바꾸셨다면 변경 사항을 저장해주세요. SAVE CHANGES 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발로란트에서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으시면, Riot Games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프로필 설정에서 새로운 닉네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만, 한 번 변경하시면 30일 동안은 다시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부적절한 닉네임을 사용하면 계정이 정지되거나 경고를 받을 수 있으니, 다른 사용자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발로란트 닉네임 추천

웃긴 닉네임:

트롤장인/팀운망겜/던질까말까/뚝배기브레이커/형이야/총알배송/오멘의저주/제트기류/킬맛있조이

중년 닉네임:

중년의 힘/베테랑의품격/성공한인생/슈퍼맨아빠/인생은40부터/불혹의승부사/삶을낚는어부

 


오늘은 발로란트 닉네임 변경하는 법과 추천 닉네임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와 무료 쿠폰 받아보세요!

Posted by 껨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