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3.14 메이플랜드 드랍표 드랍사이트 시세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소식, 리뷰, 팁, 그리고 제이슨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새로운 게임의 소개부터 다양한 게임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메이플랜드 드랍표 드랍사이트 시세표 총정리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드랍사이트

1. 메랜 옥션

메이플랜드 옥션은 시세표 드랍표를 확인할 수 있는 드랍사이트이자 거래 사이트입니다.

현재 비싼 아이템들이 무엇인지 알 수 있는데요, 귀지60%, 장공60% 등 인기 아이템들이 역시나 비싸게 거래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비싼 장공줌같은 경우에는 최고 거래가, 평균 거래가, 최다 거래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랍표에서 보인 드랍템들의 시세표가 궁금하신 분들이 확인하면 좋을 시세 사이트입니다. 가격의 변동까지 실시간으로 눈에 담기기 때문에 드랍템 거래가 조금 더 수월해집니다.

바로 올라오는 판매 물품들에 대해서도 시세를 알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대화를 실시간으로 제공해줍니다.

2. 메랜지지

메랜지지는 메이플랜드의 아이템 거래 사이트입니다. 시세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드랍템도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드랍테이블이나 드랍표 시세표가 궁금하신 분들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디스코드 계정을 통해 로그인하여, 원하는 아이템을 검색하고 선택한 후 디스코드를 통해 거래할 수 있는 창이 나와 판매자와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공식적으로는 유저 간 현금거래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운영자를 사칭하면 안 됩니다.  판매하거나 구매할 때 당연하게도 매너를 지켜야 합니다. 

내가 드랍표 시세표를 알고 싶은 아이템이름을 검색하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드랍표를 보면 가장 많이 검색된 아이템은 노가다목장갑, 장공줌60%, 이카루트의망토(이속), 이블윙즈, 허망, 냄뚜, 노우 등 인기 아이템들이 다량 분포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메이플랜드의 펫 시스템 등장 이후로 펫 유효기간이 다 된 사람들은 생명의 물을 찾고 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도 알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노가다 목장갑의 시세이며 팝니다. 삽니다가 구분되어 있어서 거래를 하기 위해 매물을 둘러보시는 중이라면 수월한 시세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메이플랜드 드랍표 드랍사이트 시세표 총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와 무료 쿠폰 받아보세요!

Posted by 껨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