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3.05 메이플랜드 레이스 위치 드랍템 확률
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소식, 리뷰, 팁, 그리고 제이슨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새로운 게임의 소개부터 다양한 게임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메이플랜드 레이스 위치 드랍템 확률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의 메이플랜드에서 중급 수준의 플레이어들이 마주치게 되는 몬스터 중 하나가 '레이스'입니다. 이 유령 형태의 몬스터는 주로 지하철 구역에서 발견되며, 예상보다 높은 레벨을 자랑하여 충분한 물약을 지참해야 합니다. 레이스는 힐 공격이 가능하며, 성 속성에 취약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정보:
- 레벨(Level): 48
- 경험치(EXP): 120
- 체력(HP): 2,800
- 마나(MP): 80
- 물리 방어력: 180
- 마법 방어력: 180
- 필요 명중률: 74
- 회피율: 20

위치:
- 1호선<3구역>, 1호선<4구역>
- 2호선<2구역>, 2호선<3구역>
- B3<지하철기지창>

커닝시티로 가서 가장 왼쪽에 위치한 지하철로 들어가서 매표소에서 1호선 4구역으로 가면 레이스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드랍 아이템:
- 메소: 220 메소 드랍 (드랍률 62%)
- 장비: 검은색 두건, 블루 골든윈드슈즈, 블루 너클베스트 바지, 청마로 등 다양한 장비 아이템
- 소비 아이템: 파란 포션, 엘릭서 등 HP와 MP를 회복시켜주는 아이템
- 기타: 어둠의 크리스탈 원석, 가넷의 원석 등 소재 아이템, 이상한 느낌의 약, 몬스터 카드 등 다양한 추가 아이템

레이스는 성 속성 약점을 활용한 전략이 효과적이며, 힐 공격 능력에 주의하여 전투를 진행해야 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주니어 레이스와는 레벨과 특성이 다르므로,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메이플랜드 레이스 위치 드랍템 확률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와 무료 쿠폰 받아보세요!

Posted by 껨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