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3.21 아주르프로밀리아 서브컬쳐 팰월드?
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소식, 리뷰, 팁, 그리고 제이슨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새로운 게임의 소개부터 다양한 게임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아주르프로밀리아 서브컬쳐 팰월드?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만주 스튜디오가 공개한 신작 '아주르 프로밀리아'는 애니메이션풍 비주얼이 돋보이는 오픈월드 액션 RPG 장르의 새로운 작품입니다. 게임 속 판타지 세계 프로밀리아에는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며, 여러 생명체들이라 불리는 키보들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최근 게임 업계에서 큰 인기를 끈 '팰월드'를 연상시킵니다. 모든 캐릭터는 자신의 파트너인 키보와 함께 다니며 넓은 오픈월드를 탐험합니다. 물 속성의 키보를 호출하여 물 관련 상호작용이 필요한 곳을 해결하거나, 탑승형 키보를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투 시에도 적절한 키보를 호출하여 연계 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아주르 프로밀리아의 키보는 다른 RPG 속 펫보다 더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배추와 닭이 섞인 배추닭, 고양이의 성격을 가진 우미,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가진 요정 레피디릭 등 다양한 형태의 키보들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상세 정보가 기록되지 않을 정도로 희귀한 키보들인 삼림 사슴 등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주르 프로밀리아의 첫 번째 트레일러와 함께 한국어를 지원하는 공식 홈페이지와 사전예약 정보가 동시에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아주르 프로밀리아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PC, PS5, 그리고 스마트폰 플랫폼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캐릭터 수집형 BM을 갖춘 싱글 플레이 중심의 게임으로 기대됩니다. 출시일 등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가 함께 제공되는 것을 보면 2024년 안에는 공식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주르프로밀리아 사전예약 공식사이트<<<


오늘은 아주르프로밀리아 서브컬쳐 팰월드?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와 무료 쿠폰 받아보세요!

Posted by 껨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