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월요일입니다...

피곤가득한 월요일

월요일은 이래저래 맘에 안들어요 ㅠㅠ

 

오늘 메이플스토리2에서

얼마 안남은 이벤트 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이 게임이 너무 재밌어서

겸겸 소개 시켜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재미남)

 

바르보사의 보물섬이라고

새로나온 게임인데요

 

팀대전게임입니다

 

 

왼쪽 레드 vs 오른쪽 블루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나누어

보물이 있는 깃발을 점령하거나

상대편 보물을 약탈해 제한 시간 동안 더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

 

입장방법은

 

 

하단메뉴에 전투장 아이콘 클릭!

 

개인 전투장 창에서 바르보사의 보물섬을 선택한 후

신청하기 버튼 누르고

입장하시면 되요

 

아 가끔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더라고요ㅠㅠ

 

 

게임 방법은 홈페이지에 자세히 설명되어있어서

참고하시면 되요

 

진짜 생각보다 재밌어서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ㅋ

 

 

처음으로 적용되는 팀전이라서

예상치 못한 오류나 어뷰징 요소가 있는지

면밀히 검토한 이후 안정적으로 정식 적용하려고 한다고 해요

 

그래서

플레이 소감에서

오류,불편한 점 등  자세히 말해주면

베스트 소감으로 채택?!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원권을 준다고하니

게임 해보시고

캐시도 받아가세용!

 

 

9.17(목) 점검 전까지니

시간이 많이 안남았어요

 

그리고!

한가지 더!

게임머니, 아이템 등 필요하신 분!

팔고싶으신 분!

9년 연속 1위

아이템매니아로

들어오세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