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하고 싶은 의상이 한가득

화려한 의상 주머니

 

 

 

역시 블소캐릭터는

진짜 이뻐요,,

그쵸?

 

 

다양한 의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어온

블소N샵!!!

 

판매기간은 2015.9.2 - 2015.09.16 (2주특별판매)

 

아쉽게도 어제로 판매기간은 끝났습니다

 

지금 아셨던 분들은 안타깝게도,,,ㅠㅠ

 

하지만 애초에 의상주머니가 있으셨던 분들은

비룡공상 교환기간내에 교환하셔도 되니

많은 의상을 가질 수 있겠죠?

 

의상주머니는 1개단위 또는 11개묶음으

판매했었는데요

 

이렇게 밑에 보시면

정말 화려한 옷감들이 많아요~

귀비가 제일 맘에드네요ㅋㅋㅋㅋㅋ

 

 

 

화려한 의상 주머니 아이템도 자세히 설명되어있구요

 

 

의상을 더 얻고 싶으시다면

 

 

비룡공상에서 교환을 하시면 되요~

기간은 10월 7일 까지니 기억해두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귀부인 머리장식!

진짜 이쁘네

이건 9월 23일 까지니

맘에 드시면 구매ㄱㄱ

 

 

 

 

 

 

아이템거래는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