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여름캠프뒷풀이를

가을에 하다니ㅋㅋㅋㅋ

 

기간은 2015.09.17 점검후 ~ 10.01 점검전까지

 

 

어떤 뒷풀이를 하는지 궁금하군요!!!

 

첫번째!!

 

한바퀴만 돌면 5000세라?!

 

아..추첨이네

그래도 5000명 추첨하니

여러분 좀 할만할것같아요ㅋㅋㅋㅋ

 

대상자는

사전신청 또는 스페셜 케어 등록한 모험가

 

그러면 좀 추첨할 확률 높아지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두번째!!

 

여름캠프에서 60레벨을 달성후

캠프 수료 칭호를 받은 모험가들

각성 클리어권 상자를 받을 수 있나봐요

 

사용기간은 14일

상자를 열면 1차/2차 각성 클리어권 중 1개 선택하여 획득!

 

 

+보너스!!!!!!!!!!!!

각성 클리어권 상자를 받으신 모험가분들 중 1000명을 추첨하여

30000세라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만세라드린대요

 

될지 안될지모르지만

그래도 이것저것 참여해 봐야겠죠?

 

 

 

 

 

 

 

아이템이 갖고 싶다면

아이템거래 9년 연속 1위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