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커를 참치마요!

gs25와 애스커랑 접목해 이벤트를 하나봐요

이벤트는 귀여운데

카리스마 넘치는 황정민배우가 나오니 언밸런스하죠?

ㅋㅋㅋㅋㅋㅋ

 

아 황배우님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데,,

애스커광고모델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

 

기간은 2015.09.04 - 9.30

 

 

삼감김밥안에 쿠폰이 들어있어요

 

저도 삼김 자주먹는데 gs25가서

한번 봐야겠네요 ㅋㅋㅋㅋ

 

쿠폰을 입력하면

9가지 중 1개가 지급된다고하니

많이 먹을수록 아이템도 많이얻나?

중복안걸렸으면 좋겠지만

ㅠㅠ

 

참치마요 말고도 전주비빔밥,참치김치 등 6가지

다양한 맛의 삼각김밥이 있으니

골라드시면 될것같아요 ㅋㅋㅋㅋ

 

 

 

또 다른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아이템거래 9년 연속 1위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