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파티 맺고, 던전 가는 날~

 

 

기간은 9.3-9.17 점검 전

 

메플2에서

이벤트 중인데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해봐요

 

 

 

참여 방법은 미션참여캐릭터 선택

 

*캐릭터를 선택해야 이벤트 참여가능

*캐릭터 변경불가

 

맘에드는 캐릭터로 잘 골라야되겠어요

ㅋㅋㅋㅋㅋ

 

 

미션던전안내

 

레벨16부터 레벨 46까지 있으니

레벨이 높으신 불들은 쉽게 하실 것같고

좀 낮으신 분들은 살짝 어려움이 있을 것같아요

 

원래 게임이 살짝 어려워야

하는 재미가 있는거죠 ㅋㅋㅋ

너무쉬우면 재미없어

 

 

몇 개 클리어하냐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데요

5개 미션 던전 클리어할 경우

파티던전 돌파 패키지 A,B,C 모두 드린다고하니

열심히해서

다받읍시다!!!!!!

 

미션클리어 후, 클리어 표시까지 최대 10분정도 소요될 수 있고

3개 미션클리어시 패키지 B의 보상 중 경험치 2배 쿠폰은 사용시 1시간 지속

사용하지 않으면 7일 후 소멸된다고 하네요

 

5개 클리어 하면 패키지C는 선택하신 캐릭터의 최종레벨과 직업에 맞는 엑설런트 무기 아이템을 드린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쌍수무기를 사용하는 직업은 무기 2개드리고

아이템옵션은 랜덤

 

 

5개클리어 무조건 해야겠네요

근데 7개 보상은 없나?

 

 

9.17목 오후 5시 우편함을 통해 자동지급

보상이 지급되기 전에 캐릭터 삭제할 경우 아이템지급 안된다고 하네요

 

다른 아이템이 필요하시거나

자신이 필요없는 아이템이

있는 경우에는

 

아이템거래사이트 9년연속 1위

아이템매니아에서

매매하세요~

 

궁금하시면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