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사촌은

리니지 광이에요

아예 방하나를 pc방같이 만들어서

컴퓨터2-3대 놓고

모니터 이어서

게임해요 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재미있나요?

저는 아직 리니지에 흥미를 못붙여서..

 

벗뜨, 사촌이 생각나기에

포스팅해요

 ㅋㅋㅋㅋㅋ

 

 

.

 

어제 올라온 이벤트인데요

 

고대신의 황금주사위

시즌 2 잊혀진섬

 

매일매일 황금 주사위를 굴리고

말판의 숨겨진 보물과

 잊혀진 섬의 비밀 단서를

 획득하라는 것 같은데...

 

우선 기간은

2015.09.09 정기점검 이후~ 09.23 정기점검 전 까지

 

참여방법은

 

 

테스트서버는 제외

일 접속 기준 :전일 오전 6시 ~ 당일 오전 6시(24시간)

일 지급 기준 : 1시간당 1개/ 일 최대 3개(오전 10시 지급)

첫 주사위 지급일: 9/10 목

마지막 주사위 지급일 : 9/22 화

 

이벤트가 끝나면 주사위가 모두 삭제된다고 하네요

 

 

 

말판 보이시나요?ㅋㅋㅋ

시작하시려면 로그인 필수에요

 

생각보다 많은 보물이 숨겨져있네요 ㅋㅋㅋㅋ

 

 

보상아이템은 쿠폰함으로 지급되니

쿠폰함에서 확인하면 되요 ㅋㅋㅋ

 

궁금 한 게 있다면

 

홈페이지 맨아래 파워북이 있더라고요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글을 쓰면서

중요한 유의사항은 제가 조금 썼지만

자세히 읽고 싶은 분들은

들어서가셔서

확인하세요

 

 

더 많은 아이템이 필요하다 싶으시면

9년연속 아이템거래1위

아이템매니아로 오세요~

 

▲아이템매니아 바로들어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