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이번에는 신작 모바일게임 이모탈소울 관련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이모탈소울은 초고속 성장과 소울 변신을 통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게임입니다. 정식 출시일은 1월 26일, 바로 내일입니다! 그 동안 사전예약을 진행했는데 사전예약자수가 무려 150만명을 돌파했다고합니다! 그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많다는 이야기겠죠?ㅎㅎ


이모탈 소울은 사전예약 달성 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사전예약자수가 150만명을 달성하면서 기본 사전예약 보상 외에도 사전에 약속한 호화 아이템 패키지를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PS5과 RTX3090 디스플레이 카드를 추첨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합니다! 추후 사전예약자가 1,777,777명을 달성하게되면 200억 워소울코인을 이용자 전원에게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정식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이모탈 소울은 세계관은 콘아 대륙을 배경으로하며, 유저들은 불멸의 전설 영혼인 소울(SOUL)을 모아 육성 및 전투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더불어 백 가지가 넘는 전설 소울을 모으면서 체감이 가능할 정도의 빠른 성장 시스템을 이용해 캐릭터의 초고속 육성이 가능하고, 각성시킨 소울을 이용해 변신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이모탈소울의 특징입니다!


또한, 이외에도 실시간으로 변신을 교체하면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며, 100vs100 초대형 사냥터에서 대규모 인원이 동시에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모탈 소울은 정식 출시일은 내일 전까지 계속해서 사전예약자를 모집한다고합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국 이용자만을 위해 특별하게 제작된 한국신화의 바리 공주 SSR 소울 ‘바리’를 지급하며, 라운지 가입 시 SR 소울 ‘폭풍 백호’를, 스토어 사전예약 시 SR 소울 ‘드래곤’과 100억 워소울코인을 제공한다고 하니 혹시 아직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서두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이 외에도 이모탈 소울의 좀 더 자세한 내용들이 궁금하시다면이모탈소울의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Posted by 얄루햇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