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이에요! 이번 전해드릴 소식은 검은사막 매구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검은사막 최초의 쌍둥이 클래스 매구와 우사! 이전에 이미 검은사막 우사는 업데이트가 완료되었는데요, 1월 18일 매구가 드디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과연 검은사막 매구! 어떤 클래스인지 살펴볼게요!

매혹적인 여우의 힘으로 혼을 쏙 빼놓는 좌도방의 도사, 매구! 매구의 무기는 호령부와 비녀칼을 사용합니다.
신비로운 이계의 존재, 여우신과 계약을 맺은 매구는 눈앞을 붉게 물들이는 화려한 주술을 펼치는 좌도방의 도사이며, 신비로운 여우신과 계약을 맺고 호령부로 적을 유혹한 뒤 비녀칼로 치명상을 입힙니다. 매구는 호령부를 날리는 다양한 주술을 사용해 먼 거리의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근접한 적에게는 호령부를 주변에 흩뿌려 광범위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mXC1_6cI15o

특히 매구는 그 이름에 걸맞게 여우와 같이 날랜 움직임으로 이리저리 적의 공격을 회피하고, 때때로 계약을 맺은 여우와 협동 공격을 하니 매구의 가벼운 움직임만 얕보고 다가선 적은 큰 코 다칠 수 있겠네요 ~ ㅎㅎ일단 매구의 인게임 플레이영상을 확인해보세요!

다음은 매구의 주요기술을 알아볼까요!
매구의 주요기술 중 하나인 속박하는 령 - 흐름 :한풀이입니다. 춤추는 듯한 동작으로 호령부를 던져 상대의 움직임을 방해하고 이후 갑자기 접근하여 상대의 중심을 비녀칼로 찌르는 기술입니다.


다음은 여우신령:현신입니다. 여우신의 힘을 이용하여 환술을 사용합니다. 자신과 똑같이 생긴 분신을 소환하여 상대를 혼란시키고, 때로는 분신과 순간적으로 위치를 바꿔 상대를 농락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그 외에 주요기술을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ㅎㅎ


오늘 전해드린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매력적인 검은사막의 신규클래스 매구! 한번쯤 플레이해보고 싶은 매력적인 클래스인 것 같습니다ㅎㅎㅎ

Posted by 얄루햇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