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던파모바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업데이트 소식 전해드릴게요
던파모바일은 1월 19일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요, 어떤 내용들이 변경되고 새롭게 업데이트되었는지 요약하여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던전 핀드 레거시

이벤트 던전인 핀드레거시가 추가되었습니다. 매주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하는 이곳은 유저들이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색다른 패턴들로 채워져 있다고합니다! 핀드 레거시에서는 에픽 항아리 제작 재료인 '스톤'과 60레벨 지옥파티 에픽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고하고 높은 단계일수록 보상 수준도 높아진다고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싱글 : 오즈마 레이드

던파의 레이드 콘텐츠는 특성상 공격대 가입 신청에 부담을 느끼거나, 실수하는 것을 눈치 보는 등 어려움을 겪는 유저들을 생각해서 혼자서도 부담 없이 공략이 가능하도록 싱글 오즈마 레이드를 업데이트하게되었다고하네요! 싱글: 오즈마 레이드는 페이즈를 간소화하여 부담감을 줄이면서 확실하게 몬스터의 패턴을 익힐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고합니다!



레이드 경매 재개

1/5(목) 임시 중단되었던 레이드 경매를 재개하였다고합니다. 레이드 변경사항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길드 개선 안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콘텐츠가 모험단 계정으로 관리할 수 있게 변경이 되었다고합니다.
이번 개편의 주요 목표는 피로감 완화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인의 길드 버프 성장을 앞당기고, 소규모 길드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도 추가 목표로 잡고 개편을 진행했다고합니다.길드 콘텐츠의 피로감 완화를 목적으로 일정 개수가 고정된 보상을 지급하는 것보다 1개의 캐릭터 참여만으로 같은 길드에 가입된 모험단 캐릭터 모두에게 보상을 지급하여 피로감을 완화하고자 했다고합니다.

이외에도 캐릭터 밸런스 변경사항 등이 있으며 저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얄루햇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