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화제의 명작게임이죠, 디아블로4 관련 소식입니다.


디아블로4는 디아블로3를 이후 11년만의 정규 시리즈작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다가오는 6월 6일 정식 출시 예정인데요, 디아블로4는 시리즈 최초로 오픈월드를 채택해서 더욱 더 많은 기대를 얻고 있고, 유저들은 야만용사와 드루이드, 강령술사, 도적, 원소술사 등의 직업을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런 디아블로4의 일반판 가격이 95,900원에서 84,500원으로 조정되었다고 합니다! 블리자드측은 18일 디아블로4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디아블로4의 가격을 조정한다고 발표했구요, 디아블로4 일반판의 가격은 1월 19일 오전 8시를 기점으로 95,900원에서 84,500원으로 가격이 조정되었급니다. 따라서 유저들은 기존 금액에서 11,400원 정도 낮아진 금액으로 디아블로4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더불어 금액이 조정되기 이전에 디아블로4를 구매한 유저들에게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일괄 환불 절차가 진행된다고하니 금액 조정 이전에 구매하신 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ㅎㅎ


단, 디아블로 4 일반판만 가격이 조정이 됐구요 얼티밋 에디션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이전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된다고 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랄게요!
이번 디아블로4의 가격 조정 및 환불 절차는 배틀넷에서 판매 중인 일반판에 한정되며, Xbox 및 플레이스테이션에서 구매한 일반판 가격 조정 및 환불 여부는 추후 각 플랫폼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디아블로4 관련 좀 더 자세한 내용들은 디아블로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Posted by 얄루햇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