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인기 모바일 게임 에버소울의 업데이트와 이벤트 진행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에버소울 정식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첫 업데이 트인 만큼 어떤 부분들이 개선되고 업데이트되었는지 궁금하실 것 같아요! 이번 에버소울 업데이트 내용부터 신년 이벤트 내용까지 자세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에버소울 신규 정령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에버소울의 신규 정령은 바로 ‘지호’와 ‘벨라나’입니다!


먼저 에버소울 신규정령 가온국의 피리를 아름답게 연주하는 정령, 지호는 에픽정령으로 피리 연주를 통해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힐러정령입니다. 현재는 지호의 픽업 소환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2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 다른 신규 정령 벨라 나는 2월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다음은 에버소울의 신년 이벤트입니다! 바로 이상한 꿈결의 클로이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19일부터 2월 9일까지이고요! 이벤트 내용은 이벤트 보스 탐관오리 클로이를 무찌르고 다양한 신년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랍니다! 에픽 정령 나이아와 클로이와 예쁜 코스튬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또 재미있는 이벤트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이외에도 에버소울 신년맞이 이벤트로 출석 이벤트와 매일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데일리 미션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소울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답니다~!


또 이번 에버소울 업데이트로 변경된 내용이 있는데요~!
보물과 정령의 밸런스 조정이 진행되었습니다. 보물 같은 경우 먼저, <악마의 계약서> 보물의 침묵 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또, <구원의 나팔> 보물의 효과 대상이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에서 ’ 체력 비율이 가장 낮은 아군‘ 으로 변경됩니다.
정령 같은 경우, 플린은 메인 스킬 <화약 냄새 좋아~>의 효과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변경되었고, 스킬 3 레벨에 추가되는 효과가 '모든 디버프 해제'에서 '지속 시간 동안 상태 이상 면역'으로 변경되었답니다! 이 외에도 여러 변경사항이 있는데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소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답니다! ^_^

Posted by 얄루햇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