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이에요

 

실은 어제 올린다고 했었는데

제가 정신이 없어서

올리지를 못했네요ㅠㅠㅠ

 

 

오늘 바로 올려요~

 

10월제철음식(채소&과일)

 

 

1. 무(10월-12월)

 

 

 

2. 사과(10월-12월)

 

 

 

♥내사랑사과♥

너무 좋아요

저는 진짜 사과에 미친사람이라서

사과 사과즙 뭐든 사과맛만,,,

ㅋㅋㅋㅋㅋㅋㅋ

 

사과즙이랑 사과도 몇박스 놓고 먹어도

질리지 않아

 

여드름 한참많을 때

사과 열심히 먹었더니

 

피부가 확실히 좋아지긴 했어요

투명해진다고 해야되나

 

 

 

 

3. 고구마 (8월-10월)

 

 

 

 

저는 밤고구마보단 호박고구마를 더좋아하는데요

 

제동생은 또 호박고구마 안먹고 밤고구마를 좋아해요

뭐 이건 개취니까...ㅋㅋㅋㅋ

 

여기에 할머니가 만드신 동치미에

익은김치나 볶음 김치랑 같이 먹으면

기가막힙니다

 

개인적으로 생김치는 잘안먹음..ㅋㅋ

 

 

 

 

 

4.늙은호박(10월-12월)

 

 

 

 

 

 

5.배(9월-11월)

 

 

배는 그뭐지,,

배청? 배생강청?

그게 은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석류(9월 - 12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저는 아직까지도 석류하면

저 cf만 생각나요

 

이준기가 저때는 진짜 이쁘장하게 생겼었는데

 

 

환공포증이 있는저에게는

석류가 징그러워서 잘 안먹지만

그래도 있으면 새콤달콤 잘먹요

(저사진도 보기 힘드뮤ㅠㅠ)

 

 

 

 

7.귤(9월 - 12월)

 

 

귤,,,맛있죠

 

확실히 귤은

겨울에 전기장판 위에서

이불덮고

티비보면서 까먹는 게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말랑말랑하게하면 더 달게 느껴지고

 

구워먹는것도 은근 맛있고

 빨리 귤까먹고 싶다

 

너무 많이 먹으면 손과 얼굴이 노래짐,,,ㅋㅋㅋㅋ

 

 

 

 

 

 

이상 10월제철음식이였어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