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이에요

 

두번째 레슨은 받은지 좀 됬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꽃다발은 신기하게 만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위아래로?

 

꽃을 약간 덜 핀걸 해야 오래가서

꽃이 좀이상하게 보여도

이해하세요ㅠㅠㅠㅠ

사진 진짜 못찍어요,,,

사진을 다 흔들리고 찍었어요

보시면 아시다시피

폰사진이 아니라

DSLR로,,,

제 사진찍기 실력이 기계값만큼,,못해,,,

 

진짜 뭐든 잘하는 금손 부러워요

 

저는 운동말고는

감이 다 떨어지나봐요

 

같이 수강받는 사람들꺼 힐끔힐끔 쳐다보면서 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망함,,,ㅋㅋㅋㅋ

 

 

그래도 완성된거는...

 

짠!!

나름 괜찮지 않나요?

밑에도 꽃이 있어서 요술봉같다고 해야되나

 

마치 웨딩피치 주인공된기분ㅋㅋㅋㅋ

거기 주인공 이름들이 다 꽃이름이잖아요

 

사진에 나온분들,,저아니지만...

그래도 얼굴 안나오게 찍었어요ㅠㅠㅠ

 

죄송해여,,,ㅠㅠ

 

 

다음엔 더 완성도 높은 꽃다발을 만들겠어!!!!!!

 

제가 못하고 답답하시겠지만

친절하게 알려주신

사장님

감사드려요 ㅠㅠㅠ

 

 

 

 

 

 

+아 추가모집한다고 듣긴 들었는데

혹시 관심있으신 분은 여기로 문의 하시면 된답니다

 

위치는 주소이미지로 표시해드려요

논현역 바로 근처에요

같이다녀요♥

 

 

02.544.2926

카카오톡 ID: byMATTHEW

인스타 @flower_matthew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