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2015.10.02-.2015.10.26

 

25일만 출석하고

매일매일 100% 상품받자~

 

여기 룰렛보시면

 

출석에서 룰렛 돌리시기만 하면

마일리지가 쌓여요

 

아마, 100% 당첨된다는 건

마일리지를 의미한 것 같아요

 

저는 지금 2번째 출첵했는데

연속으로 10마일리지 나와서

ㅠㅠㅠ

아까움

 

 

 

출석이벤트를 참여하시려면

이벤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노란색 창을 순서대로 눌러주시면

바로접속 on이 된답니당

 

설치하기 - 추가하기 - 설정하기를

순서대로 눌러주시고

 

주소창에 www.itemmania.com을 누르면 되요~

 

 

출석을 얼만큼 했냐에 따라

상품이 달라지는데

25회 출석상품은 안타깝게 못받을 것같아요 ㅠㅠㅠ

이틀이 모자라서ㅠㅠㅠ

내 문화상품권,,,

근데 문상이 1000원짜리도 있네요

저는 3000원은 보기는 했는데...ㅋㅋㅋ

 

 

 

그래도 20회선물은 받을 수 있으니

무슨 상품이든 받아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출석이벤트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