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롤드컵하네요

무려 한달간~~~

2015년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솔직히 롤하면

좋지는 않은데,,,,

제 주변친구들이 롤하는 남친들때문에

같이 롤에 빠지던가 아니면

장난아니게 싸우고 헤어지고 하거든요

그놈의 승급전때문에

연락이 도통 안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상금부터 볼까요?

 

헐대박.....

 

장난아니에

롤드컵 우승상금 장난 아니에요

 

지금 환률로 우리나라돈으로 하면

11억 8050만원!!!!!!!!

 

원래 이렇게 많이 주나요?

이상하네

다른 게임들은 이정도 까지 아니였던 것같은데/..

 

완전 1위에게 몰아주기네요

2위부터는 4분의1로 확 줄어졌네,,,ㅋㅋ

그래도 2억이네,,,

 

와,,,

그래도 전체적으로 많이줌

 

참가팀은

한국/ 북미/유럽/중국/동남아/와일드키드?

세계적으로 노네

 

암튼 전 이번에 처음으로 관심가지고 보는거라

신기하네요

 

그룹스테이지 조편성이구요

로고를 잘 모르시면

요기 바로 밑에 올려져있으니

비교해서 보시면 될것같아요~

▼▼▼

 

 

어제부터 시작했으니

 

A조는 오늘 오전(새벽)에 시작했네요

북미 CLG 와 한국 KOO Tiger이

상대편을 꺾고 1승

 

B조는

유럽FNATIC /북미CLOUD9

각각 1승

 

 

C조는

한국 SKT1/유럽H2K 각각 1승

 

 

 

D조는 아직 시작안했네요

오늘 오후11시에 시작한다니 한번 봐야겠어요~

 

작년에도 삼성화이트가 이겼다고 하니

한국이 게임강국이긴 맞나보군요

 

그런데,,,

이번에 떨어졌나요?

한국대표선발전에서?

흠,,,

안나왔나?

잘은 모르겠지만

 

무튼 이번에도 한국이 이겼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