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당

 

제가

마태플라워에서

플라워 레슨을 받는다고 했잖아요?

 

제가 혼자 하는 성격이 안되서

다른 사람들은 각자 친구 데리고 오고

ㅠㅠㅠ

말동무가 없어서,,,ㅠㅠㅠ

 

사장님만 잘하고 계신다고 말씀걸어주시는 거 외엔,,

 

그래서 그 근처에 사는 친구를

달달볶아서ㅎㅎㅎㅎㅎ

드디어 일주일만에 꼬드겼어요

 

친구야 미안해

 

친구도 관심이 있어서

꽃집을 알아보긴 했으나

 

친구는 제가 다닌 곳이 아닌

다른 곳에 다니려고 했더라구요

 

저도 저번에 까뜨린뮐러랑 까사스쿨이랑

고민좀했다고 했잖아요

 

친구도 저랑 똑같은 고민을

하더라구요

 

그런데 까뜨린뮐러는 가격면에서도

교통편 거리면에서도 적합하지 않은,,,

 

좀 더 전문적이고 그런  사람이 가야할듯한,,,?

 

그리고 까사스쿨은 솔직히

친구집에서는 제일 가까워서

거기를 가볼까 생각했었나봐요

 

얘는 거리,가격중 둘 중 택하라고 하면

무조건 제일 가까운 곳으로 가려고하는 애라....ㅎㅎㅎ

 

 

마태플라워도 까사스쿨에비해

조금 멀지만(저한테는 가까움)

제가 마태플라워를 다니고 있잖아요

ㅠㅠㅠㅠ

 

그리고 친구도 저도 끈기가 없어서,,,

오래는 하지 못하고

 

저나 친구나 중간에 못나가면 아깝잖아요

 

그리고 마태플라워가 가격면에서도 저렴하고

 

설득해서 같이 다니기로 했어요ㅎㅎㅎㅎㅎ

 

 

 

 

짠!!!!!

어때요~

완전 이쁘죠?

나날이 늘어가는 듯

 

확실히 꽃이 풍성하고 안비어보어야

이쁜것 같아요ㅎㅎㅎㅎㅎ

 

 

궁금하시면 물어보세용

 

02.544.2926

카카오톡 ID: byMATTHEW

인스타 @flower_matthew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