밟고 통과하면 10억 준다는 미국 예능ㅋㅋㅋ

 

영상부터 보시죠

 

이 영상은 성공한 사례라고 하네요

 

하나같이.. 찝찝한 것 들만 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10억을 준다면야,,,,,?

 

이 분은 노래 좀 하시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거 성공 사례가 많나????

저거 통과하고 뭐 또 통과를 해야 10억을 준다고 합니다

 

하긴 저것만 통과해서 10억 준다면야 많이 참가할듯!

 

하지만 저는,,, 저기에 발도 못담글것 같네요,, ㅎㅎㅎ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