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복이 많은 정형돈!

 

 

정말 많은 관계로

이름으로만 나열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gif

 

논스톱 시절

좌 구혜선 우 한효주 짤

 

 

 

 

우결 태연

소시들이 처제들이었음

 

근데 사오리?인가는 없넹.. ㅋㅋㅋ

 

 

현재도 친하게 지내는 중

 

 

 

 

 

문지애

 

5.gif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에서 여자친구역을 맡았던

 

정가은

 

이해인

 

 

 

 

정형돈 코디

 

 

 

 

여기서부턴 친하게 지내는 아이돌들..!

 

 

써니

 

리지

 

 

레인보우

 

 

시크릿

 

 

포미닛

 

 

에이핑크

 

 

여자 아이돌들과 방송을 많이했음

 

주간아가 제일 재밌었음

 

 

이상형/팬으로 지목도 많이 당함

 

김연아

 

 

이수경

 

 

한혜진

 

 

에프엑스

 

 

 

지민

 

 

베스티 혜령

 

 

마마무 솔라

 

 

여자친구

 

 

오마이걸 아린

 

 

모델 이현이

 

 

강에원

 

 

 

 

 

마지막으로 이 여복 끝판왕 부인 한유라

 

 

퍼온곳 : 이토방

 

 

부인 진심 이쁘시다

 

 

 

여복왕 도니 ..ㄷㄷㄷㄷ

 

부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남사친들 많았으면 좋겠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