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한 사람들 공감 만화

 

저도 은근 소심해서 ㅋㅋㅋㅋ

공감이 좀 되더라구요,,

어릴 땐,,, 진짜 소심했음,,

성격은 외향적이란 소리 많이 들었는데

뒤에서 소심..

이상한데서 소심해짐..ㅋㅋㅋ

 

 

커피주문 할 때

ㅋㅋㅋㅋㅋㅋㅋ 대답 잘못해서 창피하지.....

 

 

이불킥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처럼 저런 사건들이 꼭 자기 전에 생각나서 이불킥 시전

ㅋㅋㅋㅋ 아 제가 그래요,,,

이불킥 잘함...

(할머니가 맨날 자기전에 미친짓한다고 욕함..ㅋㅋ)

 

전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어릴 땐 소심해서 전화할 떄 연습하고 걸던가 아님 못걸었음,,,

특히 내집 아닐 땐,,,,

지금은 그냥 막시킴,,

 

 

사인이 안맞을 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포옹인지 악수인지

하이파이브인지 뭔지 잘 모를 때 틀리면 창피해서 죽음

 

 

미용실

절대 말 못하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저는 말해요,, 인상이 좀 달라짐...(맘에 안들면)

 

 

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ㅋㅋㅋ 민망하지

 

조용해?

이거는 말 못할 타이밍 놓쳐서 말 못하고 있는 거 아닌가...

말하려고 했는데 조용한 애라고 해서??

 

 

무서운 영화

ㅋㅋㅋㅋㅋㅋㅋ나ㅋㅋㅋㅋㅋㅋ

 

불하나 켜고 자야함

근데 또 불켜고 자면 잠을 또 못잠...

티비켜면 티비소리때문에 못잠...

결국 핸드폰 들고있던 손에 힘이 빠져서 내 얼굴에 찧을때가지 버티고 있어야 됨...

 

 

재밌네요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