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아가들 영상 모음

 

 

요즘 아가들이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

 

주변사람들은 이제 결혼할 때가 됐다고 하는데

 

뭐 임자가 있어야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ㅋㅋㅋㅋ

 

이렇게 가끔 귀여운 아기들 영상으로 기분전환 한답니다

 

영상이 좀 많아요 ㅋㅋㅋㅋ

 

유투브 자주 하시는 사람들은 많이 봤을 듯 ㅋㅋㅋㅋㅋ

 

 

 

 

 

 

 

이거 아빠 연기를 너무 잘하네 ㅋㅋㅋ

 

 

 

 

 

 

이거 아빠가 너무 못됐음 ㅠㅠㅠ

 

딸을 너무 쎄게 때려 ㅠㅠ

 

애가 넋이 나가는 표정을 짓는데

웃기기도 하면서 아파보이기도 하면 서 ㅋㅋㅋ

 

 

 

 

 

아 확실히 서양애기들이 진짜 졸귀....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쌍둥이 영상도 웃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애가 혼란스러워하는 표정이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아기는 너무 귀여워 ㅠㅠㅠ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