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살 대만 여아,, 끔찍하게 살해당함,,(영상ㅇ)

 

 

기사 보셨나요???

 

 

요즘 어린이들 살인사건이 왜 이리 자주 일어나는지 ,,,

마음이 미어집니다..

 

그 조그마한 아이들 때릴 때가 어딨다고,,,

 

때려죽이고 굶겨죽이고 방치해서 죽이고,,

 

진짜 똑같이 처벌해야된다고 봅니다

 

 

 

우리나라뿐만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아동학대는 일어나는데요

 

이번에 정말 충격적인 소식을 들었네요

 

 

 

바로 대만 4살 소녀 살해사건,,

 

 

그것도 목이 잘려 살해당한 사건인데요

 

엄마는 동생 유모차 끌고 4살 언니는 자전거 타고 외할아버지를 보러가는 길 도중에

참변을 당했는데요

 

엄마랑 딸 사이는 고작 1m정도,,

범인이 딸에게 접근했을 때 자전거를 인도로 올리려는 것을 도와주려고 하나보다

생각하는 찰나에

딸을 칼(중식도)로 공격하기 시작했고,

엄마가 그걸 보자마자 말리기 시작했지만

떼어내지 못했고 범인은 계속 칼로 여자아이의 목을 내려쳤다고,, 합니다

 

엄마가 주변사람에게 도움을 청했고,, 주변사람들이 범인을 딸에게서 떨어뜨려놨지만..

이미 아이는 사망....

 

 

그 남자범인놈 미친거 맞죠?

 

정신질환을 앓고 있었다고 하는데 (마약전과도 있음)

쓰촨성 출신을 죽이는 것이 자신의 혈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환상을 가지고 있었고

이 4살아이가 쓰촨성 출신이라고 생각해서

죽였다고 합니다

 

진짜 심신미약으로 처벌 약해지면 너무 억울할듯,,

진짜 내가 애엄마였으면 똑같이 죽일듯

사형당하더라도

 

 

직접적인 살해영상은 아니지만

살해영상을 cg로 재현한 영상이라고 합니다

(바로 보고 싶으신 분은,, 52초부터 보세요)

 

 

 

 

아이의 엄마의 고통이 어느 정도 일지 차마 입에도 담지 못하겠고 생각도 못하겠네요

 

딸아이의 죽음을 ..그것도 잔인하게 살해당한 자식을..

말릴 새 없이 눈앞에서 본 심정이 어떠할지,,

 

하,,,너무 안타까워요,,ㅠㅠ

 

진짜 꼭 저ㅅㄲ는 똑같이 참수로 사형당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