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벚꽃축제 시작!!!

 

 

저는 오늘 전주 동물원을 다녀올 생각이에요 ㅋㅋㅋㅋㅋ

 

오늘부터 야간개장이라고 하길래

 

이번 주말은 친구들이랑 전주로 놀러가기로 했어요

 

 

 

 

 

전주에 한옥마을도 가보고 길거리 음식도 먹어보고

 

저 외할머니가 전주에 살아서 자주 전주 가본 사람으로서 ㅋㅋㅋ 전주 나름 가이드.. ㅋㅋㅋ

 

한복도 입어보고 (이미 경험해봤음)

 

그땐 가족들이랑 갔었는데 이번엔 친구들이랑 입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암튼 여기저기 구경할거에요~

 

 

 

 

 

완전 예뻐요 ㅠㅠㅠ

 

 

 

 

 

 

 

 

 

 
아래는 진해군항제?

 

 

 

벌써 벚꽃구경이라니 ㅠㅠㅠ 기대 되네요

 

솔로지만 친구들이 있기에 ㅠㅠㅠ

 

동지들끼리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