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한 블랙박스 차량..ㅠㅠ

 

 

제가 보기에도 너무 억울해보여서 글을 써봅니다

 

 

우선 영상부터 보세요!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레이 한차량 때문에 급정거를 해서

 

블박차가 밖았는데

 

레이 슬글슬금 가고 있네요

 

앞차 화나서 내린 것 같은데

 

진짜 누가 운전했는지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레이 차량이 저렇게 올 수 없는 도로에요,,,

 

 

8차선 도로인데....

 

그리고 신호등도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저렇게 오죠,,,,

 

 

이게 사람들이 어떻게 말했냐면

 

레이는 그냥 도로법위반으로 범칙금만 물고

 

블박차량은 안전거리 미확보로 블박차량이 물어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너무 억울하지 않나요

 

이런일 겪으면 진짜 짜증날 것 같네요,,,

 

 

진짜 레이차량 완전 뻔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