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주의. 먼치킨 고양이♥

 

 

 

먼치킨 고양이 들어보셨어요??

저는 처음 들어본 종류였는데 ㅋㅋㅋ

진짜 귀요미더라구요 ㅠㅠㅠ

 

유럽에서 발생한 고양이 품종 중 하나이며

다리가 보통 다른 고양이에 비해 매우 짧고, 허리가 길다

짧은 다리는 자라면서 관절이상으로 인해 작아지는 것이 아니라

유전적으로 그러한 것이며

허리가 긴 것 또한 척추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는 드문 것으로 알려졌다

다리가 짧아 높은 ㅗㅅ을 올라가거나 높은 ㅗㅅ에서 뛰어 내려올 수 없어서

고양이로서는 치명적인 약점을 가지고 잇지만 일반 고양이 못지 않게 빨리 달릴수 있다

 

흔히 개냥이라고 불러도 좋을 정도로 주인을 졸졸졸 따라다니며

응석부리기를 좋아하는 먼치킨은 어리 때의 성격이

성묘가 되어서도 그 성격 그대로인 경우 가 대부분이다

 

약간의 공격적인 성향을 띄고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상황에 잘 적응한다

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우와 개냥이 ㅠㅠㅠ 좋아

 

근데 고양이 좀 무서운데.. 사진 보니까 사르르 녹네요 ㅠㅠ

 

약간 웰시코기?

 

 

 

 

 

 

아 ㅠㅠㅠㅠ 너무 귀여 ㅠㅠㅠ

 

 

 

 

장난 아니죠?? ㅠㅠㅠ

 

 

근데 사람들이 인위적으로 만든 품종이라고도 하네요

 

그 .. 보면 거의 애완동물은 장애가 있다고 하잖아요

무분별한 개량개종?으로

 

안타까운데 너무 귀엽네요 ㅜㅜㅜㅜ

 

이런 귀여움에 분양하고 금새 마음이 식어서 버리지말기 ㅠㅠ

 

책임감을 가지고 동물분양받았으면 해요 ㅠㅠㅠ

 

 

 

1.gif

이건 먼치킨인지 모르겠지만 귀여워서 ㅠㅠ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