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발전하는 공부책상

 

 

처음에 이거 봤을 때가 언제였냐면

기사로 봤는데...

 

엄청 비난하는 글들이 많았아요

 

현대판 뒤주라는 둥 (사도 상영중이었을 때였음)

 

하다하다 못해 애를 가두냐고 뭐 암튼 안좋은 시선들이 많았지만

 

강남엄마들한테는 인기아이템이라고 뭐 그런 말들이 많았죠

 

근데 수요가 생각보다 많나봐요

 

공부 좀 하는 아이들이나 예민해서 공부방이나 도서관에서 공부 못하는 애들은

가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나날이 발전하는 공부방인데..

 

 

처음에 나왔을 때에 비해 많이 좋아졌네요 ㅋㅋㅋ

 

 

근데 비쌈..

 

200만원 가까이 하나봐요,,,

 

 

 

 

 

 

 

 

 

 

 

 

 

근데 잠 자기에도 딱 좋을 듯,,

안락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