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신경이 웬만한 남자보다 뛰어난 여자!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3분 1초에 나오는 흑인아저씨 너무 귀염 ㅋㅋㅋㅋㅋㅋ

 

 

여자가 머리가 좋은것 같아요

 

처음에 뭐지?? 저정도는 하지 했는데

 

5번째 구간부터 ㄷㄷㄷㄷ

보통 여자들 팔힘이 없는데...

 

이여자는 운동신경 체력 완전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대단함

 

 

5번째 구간은 1분 30초부터 보시면 되구요

 

 

그리고 한단계한단계하는 클리어가 하고 하는 제스처가.. ㅋㅋㅋ

오글...ㅋㅋㅋㅋ

 

8-90년대 세레머니?ㅋㅋㅋ

 

 

암튼 대단해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