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기능이 있는 자동차 키

 

진짜 자동차 키만 보더라도 많이 바꼈다는 걸 알수 있어요

 

진짜 스마트키 나온 것도 신기했는데 ㅋㅋㅋ

 

요즘은 버튼 누르면 시동까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근데 그것도 대박인데 그것보다 더 신기한 기능이 있는 자동차 키가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한번 볼까요??

 

 

 

 

1. BMW 7시리즈

 

 

 

2.2인치 (320x340) 터치스크린를 탑재한 BMW 7시리즈 스마트키는
차량의 잠금상태, 에어컨작동, 주행거리, 연료등의 정보를 제공하죠. 
물론 무인주차 기능 탑재

 

 

와 무인 주차...

 

 

 


2. 재규어 F-Pace

손목밴드형 스마트키. 옵션가 400달러. 방수기능 탑재.

 

 

 

3. 볼보 Keyless 프로그램
 

스마트키를 따로 제공하지 않음.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차량과 스마트폰을 연동시킵니다.
(아직은 테스트 기간..)

 

 

 


4. 코닉세그 쉴드


이 특이한 모양의 스마트키의 기능은 코넥세그의 시동을 걸 수 있다는 점.
25만달러 추가시 40캐럿 다이아몬드가 박혀있는 버전 구입이 가능하다.

 

 

 


 


5. 애스턴마틴 밴티지
 

영국감성이 묻어나는 사파이어 크리스탈 재질.
분실시 재구입 가격은 2,000달러.

 

2000달러??

;ㄷㄷ;;; 모시고 다녀야겠네...

 

 

 


6. 맥라렌
 

탄소섬유(카본바이퍼)재질로 만들어진 스마트키.
영국감성이 묻어나는 밴틀리의 사파이어 크리스탈 스마트키 보다 가벼움

 

 

 

 


7. 테슬라 모델 S

테슬라의 모양 그대로 축소시킨 스마트키.
근거리에서 차를 전,후진 조종 할 수 있다.

 

 

 

 

8. 파가니 와이라

순도100%의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스마트키.
자동차의 문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USB 플래시 메모리는 보너스 기능.
 
가격은 3,700달러.

 

장난아니다 대박...

 


 

9. 포르쉐 911

1인치 짜리 OLED 스크린을 탑재한 핸드폰 기능이 있는 스마트키를 출시.

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그 뭐냐...

완전 옛날폰이 이제는 자동차 키가 됐네 ㅋㅋㅋㅋㅋ 

 

 

 

 


10. 부가티 베이론 스피드
 
정지상태의 부가티에서 이 열쇠를 좌석 왼쪽에 꼽게 되면 최고시속 407km/h 까지

 리밋해제가 되며, 12.5cm의 차고 높이가 6.5cm로 낮아지게 된다.

 

 

 

우선 기본적으로 자동차들이 장난아님 ㅋㅋㅋㅋㅋㅋ

 

이런 자동차 언제 몰아봐 ㅠㅠㅠㅠ

 

이제는 키 기능도 보고 골라야될듯; ;;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