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대 가요,,, 금지곡으로 선정한 이유

 

 

 

이거 읽어보니까...

지금 못나올 가요들이 수두룩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는 이유임..

 

 

 

엔카가 뭐예요??

아.. ㅋㅋㅋ

왜색이 짙다고,, ㅋㅋㅋ

일본가요를 연상시킨다.. 의외네

 

일본가요 좋아할줄 알았는데 ㅋ

 

몰래몰래 들으셨나?

 

 

 

 

??

 

불신풍조;;;

 

그 거짓말을 제목으로 쓰인 곡들 다 금지시켜야겠고만 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가 저속하고 퇴폐적이라니...

 

그럼 지금 섹시컨셉인 걸그룹들 못나오겠네..''

 

 

그  기억나는게

동방신기 미로틱(주문)인가 그것도 연상시킨다고 가사랑 바꾸지 않았나요?

 

 

 

이건 너무했다

 

 

 

 

 

 

 

ㅠㅠㅠㅠㅠ

 

 

 

 

지금 곡이 70년대 불러진다면,,

90%는 바꿔야될듯,,

 

정신사납다고 못들을 것 같기도 하고 ,,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