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에서 실시한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이거 한 지는 꽤 됐죠?ㅋㅋㅋ

 

 

저도 오랜만에 테스트 해봤는데...

 

좀 높긴 하더라구요,,,

 

여러분도 해보세요,,,

 

진심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인듯,.,,

 

특히 우리나라에만 있는 화병,,, 으으으으으

 

 

참는 게 진심 ㅎㄱ맞는 듯

 

 

 

 

 

 

 

 

 

저는 34점 인데..

 

 

중등도의 스트레스가 있으며 적극적인 도움을 받아야 된다고 나왔네요,,

생각보다 높은 점수가 나와서 놀랐어요

 

 점수가 좀만 더 높았다면,,,,...

전문적인 치료를 ,,,

 

근데 지금 제가 생각했을 때 한번 정신과 치료나 심리치료

아니면 간단한 상담정도 받아봐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아아아아아ㅠㅠㅠㅠ

 

지금 제 정신적 상태를 제 스스로 판단해보면...

너무 욱하고 .,, 막 화가나요 쓸데 없이..ㅠㅠ

 

 

까칠해지고,, 예민해지는 듯,,,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