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 시장 하나빼고 올킬 독점

 

 

학창시절에는 컵라면 봉지라면 진짜 많이 먹었는데

 

나이먹을 수록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밥 찾고 밥먹어야 속이 안정되는 것 같고

 

면먹으면 속안좋고 ㅠㅠㅠㅠ

 

늙은듯,,,

 

 

저는 굳이 라면을 먹어야 된다면,,

 

국물라면은

사리곰탕과 육개장 딱 이거 두개 먹어요

 

국물없는 건,,,

스파게티?

 

 

주로 먹는건 사리곰탕하고 육개장(조그만거)

 

육개장 큰사발은 맛이 없더라구요 ㅋㅋㅋ

참신기 ㅋㅋㅋ

 

 

 

 

헐 근데.. 사리곰탕도 농심이다,.;;

 

 

보시면 알겠지만 ㅋㅋㅋ

 

미리 말하자면

 

왕뚜껑 빼고 다 농심,,,

 

왕뚜껑이 팔도꺼인지는 처음알았어요 ㅋ

 

 

 

 

 

 

 

 

 

암튼 농심은 압도적이네요 ㅋㅋㅋㅋ

 

봉지라면은 지금 진라면이 따라 잡으려고 하는 것 같던데

 

저는 삼양라면이 제일 맛있는듯

 

봉지라면은 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