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한 기사를 봤는데,,

 

뮤지컬 관람 중 비비탄을 쐈다고 하는데요

 

공연을 하던 관계자와 배우가 비비탄에 맞았다고 합니다

 

아,, 진짜 비비탄 짜증나죠,,

 

저 어릴때 남자애들이 비비탄가지고 놀았는데

꼭 사람맞추기 내기를하더군요

 

학원에 다니는 동안 몇번 맞아서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얼굴에 쏘는 애ㅅㄲ들이 꼭 있음

 

그때는 학원 선생님이 뭐라고 해줬지만

 

진짜 눈같은 데 맞았으면 큰일 날뻔 했겠죠,,,후ㅠ

 

 

그리고 저 중학교때 단체로 뮤지컬관람을 하는데

(음악선생님이 뮤지컬 후기랑 표 내는게 방학숙제여서)

 

진짜 팜플렛? 이런걸로 비행기 만들어서 날리는 애들 있어요

진짜 그때나 지금이나 개념없는 애들은 꼭 있네요

 

 

총각네 야채가게 공연중이라고 하는데

 

그중 연기했던 김아영 배우가 글을 올렸더라구요

 

공연 시작될 찰나 쏘고 공연 마칠 무렵 또 쏘고

 

그래서 제작사 측은 퇴장을 막고 중학생 소지품 검사를실시해

비비탄 총을 갖고 온 중1 학생 4명을 붙잡았다고 해요

 

잡아서 다행

 

선생님들과 학부모들까지 와서 제작진들에게 사과를 일일히 하셨다는데

학교 측에  강력한 조치를 요구했다고 하네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