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제가 무한도전 엑스포에 대해 포스팅했죠??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하다가

 

네이버에 실검 뜨는거 보고

 

아! 하고 부랴부랴 지마켓에서 예매를 했죠

 

처음에 접속할 때는 원할하게 잘 됐는데

 

가면갈수록 계속,, 접속량이 많아 서버가 원활하지 않는 다는 둥

 

상품에 이상이 생겼다는 둥

 

컴퓨터랑 폰이랑 동시 작업해도 잘 안되서 헐  어째 ㅠㅠㅠㅠ

 

계속 결제를 5번 이상했는데 튕겨져서 막막했어요

 

계속 실패라고 떴고

 

이미 상품은 안들어가지는 상태

 

순식간에 날짜품절한두개씩 뜨더라구요

 

제일 먼저 품절된 날짜는 12.19

 

계속 들어갔는데  제가 들어간 날짜가 품절이라고 떴는데

수는 남아있고 이상하다 싶어서

또 들어가려는 찰나에 서버가 아예 안뜨더라구요,,,

 

무한도전 엑스포 자체도 검색이 안됐음 ㅠㅠ

 

 

 

혹시나 마이페이지 들어갔는데 ,,

 

 

대박 다행히도 결제 된게 하나 있었어요

 

정말 다행다행

 

계속 결제 실패라고 떠서 안됐겠지 하고 들어간게

 

휴,,,,

 

 

 

 

 

구매완료ㅋㅋㅋㅋ

 

 

품절이라서 안들어가졌구나 했는데

 

지금 기사 보니까 그냥 서버다운이었네요,,,

 

아직 매진은 안됐나봐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무한도전 멤버들 봤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목요일로 결제하긴 했는데 ㅠㅠㅠㅠㅠ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