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입니다

 

싸이가 신곡 발표를 했는데요

 

 

 

앨범 제목부터 센스가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디랑 나팔바지를 타이틀곡으로 했는데요

 

다들 들어보셨나요???

 

전 아직 이 두개 타이틀곡만 들었는데

 

수록곡도 좋다고 하더군요

 

 

 

 

 

저는 대디와 나팔바지고르라고 하면

 

대디가 더 괜찮은 것 같은데

 

무엇보다 뮤비가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대디 뮤비구요

 

 

 

 

이건 나팔바지 뮤비입니다

 

 

 

 

 

즐감하세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