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제가 저번에 인분교수에 관한 포스팅을 했을 겁니다

 

 

 

그땐 징역 10년이라고 하더니

 

결국 12년형을 선고했네요

 

 

 

저는 왜이렇게 짧다고 늦겨지죠???

 

재판부는 상상을 초월한 잔혹한 범행으로 대법원이 정한 양형 기준인

 

10년 4개월의 상한을 넘는 중형에 처한다고 하는데

 

 

그 .. 나영이사건 조두순 그 ㅅㄲ도 12년 받지 않았었나요

 

좀 뜬금없을 수 있지만

 

이게 12년인데

 

조두순은 너무 약한 형벌이었다고 봅니다

 

 

이 장교수인가 뭔가 얘도 제자를 수년 간 때리고

쓰사 가스 ㅋ 인분을 먹이는 등 ㄸㄹㅇ 짓을 했는데

 

 

 

걔도 지 인분을 먹이던가 남의 걸 먹이던가 해야될 듯

 

그래도 판사님께는 감사하다

 

우리나라법 형량이 애초에 미국과는 다르게

 

형량이 짧은데

 

선처 안해주고 12년 때린 것만으로도 다행 ㅇㅇ

 

 

 

 또 가혹행위에 가담해 함께 기소된

 

장씨의 제자 장모(24), 김모(29)씨에게 징역 6년을,

 

정모(26·여)씨에게 징역 3년을 각각 선고한 것도 잘한 일

 

 

 

진짜 내가 법에 기대를 안해서 제자들은 집유정도..?

 

 받아봤자

 

1-2년형으로 끝날줄 알았는데

 

기대 한 것 보다 커서 다행

 

하지만 만족하진 않아요 ,,

 

 

 

못된 것들 똑같이 당해봐야 알려나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