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꽃보다 청춘 시즌 3가 공개됐네요

 

아직!!! 언제 방송될지는 모르지만

 

예정으로는 2016년 01월? 까마득해보이지만

 

한달만 버티면 벌써,,, 2016년이 되요 ㅠㅠㅠ

 

나이 하나를 더 먹어가는 이기분

 

싫다!!!!!!!!!!!!

 

 

 

이번에 꽃보다 청춘에는 누가 나오냐면!!

 

 

 

 

 

 

 

굳이 시즌이라고 나눌 것 없지만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  바로 유연석 손호준

 

꽃보다 청춘, 페루편 - 윤상 유희열 이적

 

 

이번

꽃보다 청춘 - 아이슬란드 편은

 

정우 조정석 정상훈이 나온다고 하네요

 

 

 

와 정말 신선한 조합이죠

 

그런데 이 세분들은 다 친하다고 하네요

 

어떻게 친해진 건지 모르겠지만 신기신기

 

여행가는데 어색한 것보단 낫지 ㅋㅋㅋㅋㅋㅋ

 

 

청춘이라기 보다는 사알짝 나이가 들었긴 한데

 

마음이 청춘이면 되지 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